반응형

애드센스 계정 30일 일시 정지 해제(Google 게시자 계정이 다시 활성화됨)

 

지난 7월 25일 애드센스 30일 일시 정지 메일을 받은 후 30일 지났습니다.

(이전 포스팅 : 애드센스 계정 30일 일시 정지)

 

애드센스 계정 30일 일시 정지

애드센스 계정 30일 일시 정지 애드센스를 승인 받은지 십여일이 지난 주말 아침 애드센스 팀으로 부터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다름아닌 애드센스 계정 30일 일시 정지 메일이었습니

reddb.tistory.com

일시 정지 기간이 8월 23일까지라고 되어있었는데 8월24일 00시에 풀리는게 아닌 24일 12시에 일시정지가 해제 됐습니다. 아마도 구글의 시간은 미국의 시간을 기준으로 맞춰서 돌아가나 봅니다.

 

아래는 구글에서 보내온 메일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30일 일시정지 해제 메일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보시다시피 이제 광고가 잘 노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쌓였던 수익은 (당연하겠지만) 모두 사라졌습니다.

아니, 오히려 -0.02$가 있네요. 내가 왜 에드샌스에 빚이 있는건지...

애드센스 잔고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애드센스에 뺏겨왔었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글을 쓰는 일보다 애드센스란 무엇인가에 대해 찾아보고 학습하고 이것저것 테스트 하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아마 일시정지 30일 기간이 없었다면 저는 애드센스에 대한 테스트를 멈추지 않고 글쓰기를 등한시 했을 겁니다.

일시정지 30일 동안 포스팅한 글은 51개 입니다. 애드센스에 들일 시간과 노력을 포스팅에 녹여 생각보다 많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일시정지 30일을 통해 제가 애드센스를 하는게 아니라 블로그를 하고자 했음을 확실히 알게됐고 이제부터는 보다 좋은 정보로 보다 쉽게 방문자에게 이해시켜 드릴 수 있는 좋은 글을 쓰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애드센스가 아닌 블로그를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